김용택*

오래 사랑한 당신 - 김용택

효림♡ 2009. 1. 23. 08:10

 

 

* 오래 사랑한 당신 - 김용택  

 

나뭇잎이 필 때도 나는 나무 곁에 서 있었습니다

 

비가 올 때도 나는 나무 곁에 서 있었습니다 

 

잎이 질 때도 나는 나무 곁에 서 있었습니다

 

나는 눈이 내리기 전과  눈이 내릴 때와 

 

눈이 내린 후에도 나무 곁에 서 있었습니다 

 

오랜 세월 나무도 내 곁에 서 있었답니다 

 

해 지면 강가에 나가 뒷짐 지고 나무에 기대 서서 바라본 

 

그리운 저 강물 

 

나는 오래도록 당신을 사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