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詩

소중한 만남을 위하여 - 나태주

효림♡ 2009. 4. 14. 08:01

* 소중한 만남을 위하여 - 나태주  

옆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나는
따뜻합니다
그대 숨소리만으로도 나는
행복합니다 
 
굳이 이름을 말씀해 주실 것도 없습니다
주소도 알려주실 필요도 없습니다
또한 굳이 나의 이름을
알려하지를 마십시오
주소를 묻지도 마십시오 
 
이름 없이 주소 없이 이냥
곁에 앉아계신 따스함만으로도
그대와 나는 가득합니다 
 
보이지 않는
그대와 나는 가슴 울렁임만으로도
그대와 나는 가득합니다 
 
보이지 않는
그대와 나의 가슴 울렁임만으로도
우리는 황홀합니다 
 
그리하여 인사없이 눈짓 없이
헤어지게 됨도
우리에겐 소중한 만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