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하*

당신을 향한 그리움이 - 이정하

효림♡ 2009. 8. 21. 08:05

* 당신을 향한 그리움이 - 이정하  

당신을 향한 그리움이
커피 향처럼 피어오르는 날에는

세상을 향한
나의 창문을 닫아 버리고
오직 당신을 향해
내 마음의 문을 엽니다

당신을 향한 그리움이
빨간 꽃봉오리처럼
내 마음의 잎새마다
가득히 맺혀 있는 날에는

세상을 향한
나의 창문을 모두 닫아 버리고
오직 당신을 향해
내 영혼의 촛불을 높이 밝혀 둡니다

당신이 아니면
그 누구도 치유할 수 없는
나의 병은 사랑입니다

당신이 아니면
그 누구도 치유할 수 없는
나의 병은 그리움입니다

당신을 향한 그리움이
쏟아지는 햇살처럼 눈부신 날에는
나는 음악을 듣고 시를 씁니다

당신을 향한 내 영혼의 노래를...